note,,

아이폰4 예약신청 완료!

ROMONG 2010. 8. 18. 06:45



8월 18일 06시 부로
http://phonestore.show.co.kr/ 에서 아이폰4의 예약을 대대적으로 진행중입니다.



현재 시간 6:39분
몇번의 링크를 어렵사리 클릭하고...
신청서 작성하기 버튼까지 누른 상태인데 벌써 몇십번의 새로고침을 눌렀는지 모르겠네요^^




1차 예약에서 1만대 (16G 7000대와 32G 3000대) ... 2차, 3차, 그 이후도 마찬가지로 1만대 씩인데
도대체 이상태로 가다간 몇차에 예약이 될지 모르겠네요 흑흑..

어제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아이폰4 실제품이 샘플로 내려왔다고 해서 가서 확인해봤는데,
아이폰3GS 보다 확실히 CPU가 좋아진게, 여러 메뉴에서 느껴졌습니다.
액정은 눈에 띄게 선명해진건 확실하구요.

KT측에서는 9월 17일 전에는 출시를 하겠다 라고 발표를 했었는데
대리점 직원이 살짝 하는 말로는 8월 18일 예약후 1차 예약자일 경우 신청후 일주일 전후로 받아볼 수
있을거 같다 합니다.
사실 18일 당일부터 조금씩 출고를 할거라는 말도 몰래 들었다고 합니다.

대리점에 실물모델도 뜬 상태이니 어느정도 신빙성은 보여지기도 하네요..
단지 1차 모델을 순차적으로 발송할지, 한번에 1만대를 같이 풀지가 출시 시기에 직접적인 요소일것 같습니다.

어서 빨리 받아 보고 싶군요^^



07시 15분 현재 실명인증 화면 까지 들어갔으나...

이름과 주민번호 입력후 연속적으로 틀렸다고 나오는데, 이거 참... 제 이름과 주민번호가 틀렸다고 계속 나오니
전 주민등록도 안된 사람인건지 -_-;; http://namecheck.co.kr 에서 확인하라는데 여기도 들어가지 않고 있네요.
아마 사람이 많이 몰려서... 그래서 생긴 오류일것 같은데, 역시 아이폰4 예약 쉽지가 않네요^^



우여곡절 끝에 7시 51분에 겨우 완료 했네요. 이제 또 다시 기다림의 시간이네요 ^^ 모두들 어서 받아보길 바랍니다.




1차예약 그룹에 속한 예약가입자를 대상으로 런칭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iPhone4 출시기념 런칭 행사!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코나타님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